지니어트 로고

모든 일엔 때가 있다

모든 일엔 때가 있다모든 일엔 때가 있다

 

 

모든 것엔 때가 있는 법이죠

때를 놓치기 전에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행동 해요!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모든 것엔 때가 있는 법이지요.
    때를 놓치기 전에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행동하는 삶을 살아야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모든 일은 때가 있는 거죠
    기회도 잘 잡아야 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때를 놓치고 후회하고 미련 갖고 돌아보며 사는게 대부분의 삶인데 반환점을 돌아온 이제는 또같이 반복되지 않도록 해아야겠지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때가 있다 라는 말 정말 맞는 말인거 같아요.
    나중에 후회하면 다 소용없지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나이가 들수록 때가 있다는 말의 의미가 깊게 다가오네요 하고 싶어도 할수 없는때가 온다는것 잊지 말아야겠어요
  • 야고
    와, 진짜 핵공감! 👍 "성공"이라는 단어에 갇혀서 "도전"을 두려워했던 과거의 제 모습이 스쳐 지나가네요. 😭 결국 "성장"은 끊임없는 도전에서 오는 건데 말이죠! 역시 모든 것엔 때가 있는 법! 지금 바로 도즈언!!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좋은 말은 바로 표현하고 좋은 생각이 떠오르면 기록하고 구체화 시키고 도전해야겠어요  그 순간이 지나면 사라져 버리기 쉬우니까요
  • 쩡♡
    모든 것엔 때가 있다
    맞는 말이예요.좋은 말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사람간에도 때가 있더라구요 
    미안하다, 사과해, 괜찮아,  잘지내고 있니?  건강히 행복하렴
    먼저 마음을 전하면 관계도 좋아지고  따뜻한 마음이 열리지요
  • 지니5269242
    지금 할 수 있는 좋은 일들을 지금 하십시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오늘 특히 마음에 새겨서 살아보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우선 작은거부터 
    주위분들에게 "감사하다 사랑한다 잘하고 있다 괜찮아 " 
    참지말고 표현하며 살아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