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점심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숙성이 잘돼서 달고 맛있네요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파인애플 맛있어요!!
    점심먹고 후식으로 좋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시원하게 먹으니 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맛이 일품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새콤 달콤 파인애플 잘 드셨네요 
    후식으로 드셨군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거의 몇 달째 집에 파인애플은
    안 떨어지게 사 놓고 먹고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점심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 
    숙성이 잘돼서 달고 맛있게 드셨네요.
    소화도 시키고 좋은 과일이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제가 직접 손질한 파인애플이라
    모양은 제각각이지만 맛은 꿀맛이랍니다
  • stopjiji
    저도 파인애플 요즘 자주 먹고 있어요^^소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그동안 몰랐는데 궁금해서 찾아보니
    몸에 좋은 효능이 많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제대로 숙성인가요 
    맛나겠는데요 맛나게 드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생 파인애플 사서 며칠 후숙했더니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 지니5436233
    새콤달콤 과즙도 풍부하고 고기잴때 그만이죠  상큼하게 맛있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파인애플은 다양하게 요리해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싱싱한 파인애플이 좋네요
  • 야고
    점심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 진짜 맛있겠어요! 숙성이 잘 돼서 달콤한 맛이 일품이겠네요. 후식으로 완전 추천! 👍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후식을 먹기에 상큼하고 달달한 
    파인애플만한 과일도 없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