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에서 가져온 파입니다 달달해요 파 자체가요
야고헐 대박! 🤩 달달해요라는 표현만 봐도 얼마나 맛있는지 상상돼요! 시골에서 가져온 파는 역시 다르네요! ✨ 파 자체가요가진 그 깊은 풍미… 잊을 수가 없죠! 🤤 저도 시골 가면 꼭 파 털어와야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