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전

시골에서 가져온 파입니다

달달해요 파 자체가요

파전파전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시골에서 쪽파 가져오셨나요 
    파전너무 맛좋잖아요 
  • 마음그릇
    파를 보니 우리집 냉장고에도 파가 그래도 씻어놓은 상태로 있네요
    파전 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파전 너무 맛나겟습니다 ㅎㅎ
    안그래도 최근에 너무 먹고싶었는데말이에요 
  • 지니5269242
    시골에서 가져온 파로 파전이라🤤
    맛 차이가 날 수 밖에...😆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시골파 연하고 부드러워 좋아요
    파전 맛나게 부치셨네요 
  • 쩡♡
    싱싱한 시골파로 노릇한 파전
    잘 부쳐드셨네요.
    맛있겠어요~^^
  • je00
    저도 엄마집에서 쪽파 가져왔는데
    내일 부쳐 먹어야겠어요..
    시골에서 가져온 파 라 더 맛있을거에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시골 파라서 부드러워 파전이 맛있었겠네요.
    어린 파라서 달달하니 좋네요. 파나물도 맛있어요.
    
  • 야고
    헐 대박! 🤩 달달해요라는 표현만 봐도 얼마나 맛있는지 상상돼요! 시골에서 가져온 파는 역시 다르네요! ✨ 파 자체가요가진 그 깊은 풍미… 잊을 수가 없죠! 🤤 저도 시골 가면 꼭 파 털어와야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