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었으면 커피 한잔 해야겠지요??
배불러서 늘어지고 하니까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늘 아아면서 늘어져서 아아인척)
식사후 배불러도 커피한잔 해야죠.ㅎ 시원한 커피로 나른함을 이겨내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식후 커피 조항요 즐거운 오훕 보내세요
식후 가볍게 커피한잔 좋죠.. 낮엔 더워서 시원한 아아가 땡기네요
시원한 아아 좋죠 캬~ 상상만으로도 시원해요
식후 커피 시원하게 아아 잘 드셨네요 커피 충전 잘하셨어요 ~
감사해요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더우니 차가운게 자꾸 땡기지요
더워서 그런가요 ㅠㅠ 오늘으 ㄴ썰렁해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 나른한 오후를 이겨내고 기분전환이 되는 시간이네요. 오후시간 화이팅 하세요 ^^
시원한 커피 좋아요 오늘도 화이팅이요
식후 커피 좋죠 가벼운 시간~ 오후에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식후 커피 좋아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즐거운 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