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산책

아침산책아침산책

7시반에 나가서 걷고 왔어요.

남편이랑 둘이 이런저런 수다 떨면서 걸으니 금방 1시간이 지나네요.

비 오기전에 후딱 다녀오자고 다녀왔어요.

집 들어오니 바로 비 쏟아졌네요.

다들 황금연휴 시작인데 뭐하시나요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비오기전에 잘 걷고오셨네요..
    즐거운 운동메이트랑 같이 운동하면 칼로리 소모가 20% 더 된다고 해요
    행복한 산책하셨네요
    신혜림
    작성자
    오 그런가요?? 떠들면서 걸어서 그런가봐요
  • 야고
    남편이랑 알콩달콩 좋네요
    저도 걷기 꾸준히 하면서 건강도 챙기고 스트레스도 풀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함께 건강하게 운동해요! 🙌
    신혜림
    작성자
    걷고 나면 확실히 기분이 좋아져요
  • 마음그릇
    우와 연두연두한 나뭇잎에 눈이 확 트이네요
    남편이랑 같이 산책 잘하셨네요
    저는 남편이 걷기를 싫어해서 늘 혼자 걸어요 ㅜㅠ
    신혜림
    작성자
    저도 처음엔 싫어 했는데 어느 순간 같이 걷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침 산책 잘하셨네요 
    남편분과 휴일 잘 보내세요 
    
    신혜림
    작성자
    감사하니다~ 좋은 연휴 보내세요
  • 쩡♡
    남편분과 비오기전 산책 
    잘 다녀오셨네요.
    푸릇푸릇한 🌳 나무들이 싱그럽네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신혜림
    작성자
    이제 여름이 다가오는 게 느껴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비 오기전에 남편분과 산책길 좋은 시간을 보내셨네요. 저도 비소식이 있어서 일찍 걷기운동 하고 왔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신혜림
    작성자
    비 오기전에 얼른 걷고 들어왔네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여긴 이제 시작인가봐요 
    천둥, 번개 까지 난리네요 
    좋은시간보내세요 
    신혜림
    작성자
    비가 많이 왔나봐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