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로 파인애플 샀는데 속상하네요

캐시로 파인애플 샀는데 속상하네요

 

 

이번에 가격은 많이 올랐는데

파인애플 크기는 더 작아져서 속상하네요 

다음 번엔 다른 곳에서 주문해야겠어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캐시  열심히 모아서 🍍 파인애플 샀는데 크기가
    작아졌네요.속상한 마음 이해가네요.
    저도 고구마 사고 상한 것이 와서 화도 나도 속상한적이 있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늘 사던거도 주문마다 조금씩 다르기도 하더라구요..
    신선제품은 구매가 정말 어려워요 ㅜ
  • 아카시아잎
    파인애플 크기가 작아졌나보네요ㅠㅠ
    맛은 좋겠지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크기는 더 작아지고 가격은 많이 오르고 속상하지요. 다른곳에 시켜보는곳도 좋지요 👍
  • 쩡♡
    같은 곳에서 주문하셨나봐요
    가격은 오르고 크기가 작아져서
    속상하시겠어요.
    먹어 보시고 맛으로 기븐 좀 푸셨음
    좋겠네요.
  • 야고
    파인애플 가격이 올랐는데 크기가 작아져서 속상하시겠어요. 다음 번에는 다른 곳에서 주문해보는 것도 좋은 생각이에요. 더 나은 품질의 과일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가격은 오르고 크기는 작아지고
    좀 별로네요 ㅜ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인애플이 어제 마트보니
    많이 작어 졌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