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점

딸이 와서 셋이서 아점 먹어요  간단하게 전복죽이랑~~~아점

1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딸과 함께 세식구가 함께 식사하셨네요.
    건강에 좋은 전복과 전복죽 찐계란과 
    맛있는 밑반찬들로 가득한 밥상입니다.
    
    
  • 해피이정
    아점으로 전복죽 잘 드셨네요 
    따님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신선한 전복만이 가능한 초록 전복죽이네요.
    연휴동안 따님이 왔다니 행복한 날들이겠어요
    맛있게 잘 드셨죠?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점식사 아주 좋은데요 
    전복으로 몸보신 밥상이네요 
  • 한소래미
    전복죽 맛있지요
    먹고싶네요 
  • 대박e
    아점 너무 좋네요 ㅎㅎ
    느긋한 휴일입니다
  • 야고
    사랑하는 딸과 함께 따뜻한 전복죽을 나눠 드시면서 어떤 이야기를 나누실지 궁금해지네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지니5269242
    우와 아침부터 부지런히 드셨네요~😲
    너무너무 맛있겠어요~😆
    전복죽, 계란, 나물들~🤤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따님과 오붓하게 셋이서 식사 하셨네요 
    소화에도 좋은 전복죽 잘 챙기셨어요 
    따님과 연휴 잘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휴일이라 느긋하게 
    아점드셔군요
    
    따님이 오셔서 좋으시겠어요
    저녁식사는 근사하게  좋은곳에서
    드시기를 바랍니다 
  • 신혜림
    딸이 오랜만에 왔나봐요
    너무 좋으시겠어요
  • 쩡♡
    딸이 와서 세식구가 함께 식사하시네요.
    건강에 좋은 전복과 전복죽 달걀 나물등등
    간단하지 않은 차림으로 🤣🤣 한상
    푸짐하게 든든하게 챙겨 드셨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