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물과 유산균

휴일에는 늦잠 자서 공복루틴 자꾸 잊어버렸는데 출근하니 바로 다시 루틴이 시작되네요

신기해요ㅋㅋ

공복에 물과 유산균 잘 챙겨먹었어요

건강 가득한 수요일 되세요

 

물과 유산균

0
0
댓글9
  • 냥이키우기
      건강 유지에 큰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유산균&물 마시기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휴일에 못 챙긴 습관이네요
    어제부터 열심히 챙겨 주시는 군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물과 유산균 건강루틴 다시
    꾸준히 이어 가세요 수고하셨어요 
  • 아카시아잎
    공복 유산균과 물한잔 잘 마셨네요
    꾸준히 건강루틴 챙기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ㅎㅎ 맞아요.. 연휴에는 루틴을 지키기 너무 어렵죠.
    월요일같은 수요일 아침 물과 유산균 챙기면서 루틴 성공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장건강 위해 유산균 섭취 좋네요. 저도 락토핏 골드 먹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쩡♡
    휴일엔 늦잠으로 공복루틴 힘들죠.
    오늘은 따뜻한 물한잔과 장건강에 좋은
    락토핏 유산균 잘 챙기셨네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공복에 수분충전과 함께 유산균으로 장건강에 도움을 주어 면역력을 강화하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상쾌한 아침이네요.건강한 시간되세요.
  • 야고
    와, 휴일 동안 늦잠 자는 게 공감 가요! 😂 저도 공복 루틴 놓치기 일쑤인데, 출근하니까 다시 시작하게 되네요! 물과 유산균 챙기는 거 정말 중요하죠!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