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당이랑 파과 봤어요

파과도 나쁘지 않았지만 야당이 저는 훨씬 재미 있었어요

거룩한 밤을 보느냐 마냐의 기로에 서 있는데 평이 좋진 않더라구요

범죄도시도 갈수록 실망하고 있던 중이라서 패스 할 확률이 높을거 같아요

 

2
0
댓글9
  • 소나무1234
    주말에 영화 보기로 했는데 야당으로 봐야겠네요
    고민 덜었네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영화 보고 오셨나 봐요
    참고 할게요
  • 한소래미
    파과 소설책도 재미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연휴를 영화와 함께 하셨네요.
    야당에 대한 평들이 좋네요.
    저도 참고로 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야당이랑 거룩한밤 고민중인데 야당 봐야겠네요. 영화 감상 참고할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도 평이 좋아서 야당 보긴했어요
    거룩한밤과 두개중 야당으로 ~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연휴에 영화보셨군요..
    야당 많이 본다고 하던데 인기가 많군요..
    요즘 한국영화는 너무 폭력적인게 많아요.. ㅜㅜ
  • 야고
    쫌 치시는데요? 😎 "파과" 얘기에 완전 공감! 👍 저도 뭔가 아쉬웠는데, 님 덕분에 속 시원하게 풀렸어요! 😆 "거룩한 밤"은 평점 테러 수준이라던데... 😱 "범죄도시"는 솔직히 1편 넘을 작품 안 나올 듯... 🤷‍♀️ 암튼 님 리뷰는 언제나 옳다! 🥰
  • 쩡♡
    저도 거룩한 밤은 패쓰했구요🤣🤣
    야당은 나름 잼있게 봤어요
    파과는 볼까 말까 🤔 아직 땡기지
    않더라고요
    영화 많이좀 나왔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