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이 저녁

학교끝나고 바로 학원갔다 이제 올시간이네요

저녁은 학원 수업전 사먹는데

한참먹을 고딩이라 또 먹어야하네요

아이 저녁

0
0
댓글31
  • 건빵맛과자
    정말 맛있겠어요 
    고딩때는 잘 먹어야 합니다 
  • 짠짜라짠
    요즘 애들 성인 못지않게 엄청 먹는거 같더라고요 ㅎ 잘먹으면 키크고 좋지용 ㅎ
  • ssul0115
    한창 잘먹을때죠
    끼니 챙겨주시느라 정신없으시겠어요
  • 레몬그린
    고딩은 좋은 음식 많이 먹여줘야해요 
    체력이 실력이 됩니다
    호둘
    작성자
    중딩이 고딩이 진짜 많이 먹어요
    방학때 돌밥에 간식까지 진짜 힘들었네요
  • Jiny77
    만두가 너무 맛나겠어용
    호둘
    작성자
    만두 맛나겠지요
    밤엔 저도 안먹으려하는데 먹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에너지를 쓸때라 잘 먹어야 해요..
    체력이 돼야 공부도 할수 있더라구요
    호둘
    작성자
    맞아요 많이 먹고 체력을 더 키워야지요
    맛저하세요
  • 원더랜드s
    크흐 만두까지 넘 맛있어 보여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호둘
    작성자
    늦은밤 음식 보면 저도 먹고싶어요
    맛저하세요
  • 소라2
    안 그래도 늦게까지 공부하면 간식을 챙겨줘야 하는데 많이 고민하시더라고요. 저도 미리 학습해 봅니다.
    호둘
    작성자
    이것저것 쟁여놓아야해요
    음식을 잘 못해서 주로 인스턴트 먹이기는 하는데 ㅎㅎ 더 좋아해요
  • 아카시아잎
    먹어도 먹어도 돌아서면 배고플나이죠
    저희집 아들도 엄청 먹습니다 
    호둘
    작성자
    한참 먹을나이긴해요
    아들이 많이 먹고 살은 제가 찌네요
  • 최군80
    고딩들은 진짜 밥먹을 시간도없을것같아여~~~
    잘챙겨주세요~~~ㅜㅜ
    호둘
    작성자
    고딩이라 참 바빠요
    밥은 밖에서도 알아서 먹고다니드라구요
  • hnlovejs
    학원갔다오면 배고플 시간이지요 만두랑 샌드위치 맛있겠어요 엄마의 정성과 사랑이 느껴져요
    호둘
    작성자
    정성은 민망하네요 
    샌드위치는 사오구 만두는 시판용 전자렌지에 돌렸어요 ㅎ
  • 할수있담
    그때는 진짜 많이 먹을때죠~~
    공부하랴.. 힘들때네요ㅠ
    호둘
    작성자
    고딩 중딩 아들둘이라 엄청먹어요
    근데 살은 저만찌는 슬픈현실이네요
  • 대박e
    우왕 만두 너무 맛나겠어요 ㅎㅎ
    체력이 참 중요하죠..ㅎ
    호둘
    작성자
    만두 맛나네요
    많이 먹어야 체력도 좋아지죠
  • SK7352
    역쉬~ 엄마가 최고네요~! 공부할때 야식챙거서 먹고 자던기억이 ㅋㅋㅋ
    호둘
    작성자
    매일 뭘해줘야할지 고민이예요
    컵밥에 컵라면 핫바 콘푸로스트 쟁여놓았네요
  • 붉은레드
    맛있는 저녁이네요
    만두만두만두
    학원마치고 나면 진짜 배고프고 지치죠
    호둘
    작성자
    학원다녀오면 꼭 뭘 먹어야하네요
    만두에 샌드위치 우유 순삭없어지네요
  • 찐ㄴㄴ니
    늦은 시간까지 공부하고 오면 엄청 배고프죠ㅠ
    그래서 저때 살이 많이 쪘던 것 같아요
    근데 안먹으면 체력이 안되어 공부 하기 더 힘든 ㅠ
    호둘
    작성자
    엄청먹고 살은 안찌네요  
    누가보면 밥 안먹는 아이인줄알아요
    잘먹어서 그런가 삐쩍 말랐어두 체력은 좋으네요
    찐ㄴㄴ니
    오.. 타고났나봐요!
    잘먹는데 살은 안찌고, 체력도 좋다니!!  
    유전인가요 ㅎㅎ
    호둘
    작성자
    저는 통통한 체질이고 아빠가 30살까지는 마른체질이다가 급살찌던데 
    닮았을거같아요 지금은 엄청 먹는데두 살이 안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