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따끈한 소금빵 유혹...

산책하고 커피마시러 가는길에 버터향 그득한 가게앞을 지나칠수가 없네요.ㅎ

 

비가와도 금방 나와서 바삭하고

속은 버터가 제대로 녹아서 살살...

 

그자리서 바로 순삭했어요...ㅎㅎ

 

따끈한 소금빵 유혹...

따끈한 소금빵 유혹...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유혹 ㅎㅎ 소금빵이 맛난 집인가보네요 
    향기부터 남다르죠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스벅 앞에 새로생겼는데 냄새 장난아니네요..ㅎㅎ
    강남역서 아주 유명한 집이라고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하고  커피마시러 가는길에  버터향 그득한 가게앞을 그냥 지나칠수 없죠. 따끈한 소금빵 유혹에 잘 넘어가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그럼요.. 가끔 먹어줘야 힘나더라구요
    금방 나와서 뜨끈하고 맛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빵냄새 지나치기 어렵죠
    겉바 속촉 넘 맛나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현재는 이집이 최고인듯해요..
    버터의 느끼함이 없어서 맛있더라구요
  • 쩡♡
    비오는 날 버터향 그득한 가게앞을 그냥
    지나칠수 없죠.
    바로 나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있겠어요 .그자리에서 순삭 이해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어찌나 바삭하던지...
    바로 나온 빵의 유혹 지나치기 정말 어려워요..ㅜ
  • 야고
    산책길에 풍겨오는 그 버터 향은 정말이지 마성의 유혹이죠! 저도 빵집 앞을 지나갈 때면 그 고소한 냄새에 발길이 멈추곤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사람이 가진 것 가장 간사한 것중 하나죠..
    유혹을 이기기 참 어렵네요...ㅎㅎ
  • 로오스엔
    소금빵 간식 식단으로 맛있어보입니다 단백한 맛이 있어서 소금빵이 가볍게 먹기가 좋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ㅎㅎ 칼로리 폭발이지만 허기도 지고 버터향이 너무 좋았어요
    스트레스도 풀겸 순삭했죠..
  • 한소래미
    빵냄새는 참을수가 없지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비가와서 향이 더 진해요..
    따끈한 빵 정말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