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졸음이 밀려오는 시간

한 여름이 되면 좀 나아질까요

이노무 식곤증 때문에 너무 힘드러용

3
0
댓글19
  • 제벌
    점심 먹고 나서 이 시간되면 졸음이 밀려오지요
    지금은 잘 시간이네요
    꿀잠 주무세요
    영선이302
    작성자
    졸음이 밀려와요 
    매일 늦오후되면요 ㅜ
  • CabinCrew
    요즘 더 그런거 같아요
    점심식사 후에 ㅠ
    영선이302
    작성자
    식사후 넘 힘들어요
    좋은 날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식사후   나른한 오후시간이네요.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하는 것이 도움이 되네요 
    
    영선이302
    작성자
    산책 추천이 많네요
    굿데이 입니다
  • 야고
    와, 동네산책 정말 좋죠! 🥰 가족여행은 특별한 경험이지만, 일상 속에서의 동네산책도 소중한 것 같아요. 요즘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쓰면서 산책하시는 모습이 멋져요! 다음엔 저도 함께 가고 싶어요! 🚶‍♀️
    영선이302
    작성자
    가끔은 동네 산책으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굿데이요
  • 몽글
    여름되면 에어콘때문에 시원해서 졸리고 겨울에는 히터때문에 따뜻해서 졸리고 봄가을은 날씨가 좋아서 졸리고 ㅎㅎ 식곤증은 오후 업무의 단짝인듯해요
    영선이302
    작성자
    ㅋㅋ 늘 문제네요
    생각해보니
  • 쩡♡
    한참 나른한 시간이네요.
    식후 졸음으로 많이 힘들죠.
    힘내시고 남은 시간 화이팅 하세요 💪
    영선이302
    작성자
    오늘도 힘 내세요
    화이팅입니다
    쩡♡
    더운 날씨의 오늘도 힘내시고
    같이 화이팅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식후라 졸음 엄청 쏟아지네요..ㅜ
    잠깐 산책해보세요...
    영선이302
    작성자
    산책이 효과 있더라구요
    굿데이요
  • 프카쟁이
    저는 식곤증은 참을만 한데;; 꽃가루 때문에 재채기가;;;;
    창문 잠깐 열었더니 엄청 날아들어오네요
    영선이302
    작성자
    잠 오니 닫이 없어요
    이겨내기 힘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식사후 잠시 걸어보세요
    오후도 기운내세요 
    영선이302
    작성자
    효과가 있더라구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