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이가 들수록

요즘 저는 저 자신에게 더욱 신경을 쓸려고해요 

제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떨때 행복한지를 적고 제가 언제 화가 났는지도 적어요 

제가 행복해하고 좋아하는일을 할려고 노력해요

남의 시선 신경보다 제 자신을 사랑하고 집중해주는 게 참 좋아요

0
0
댓글21
  • 건빵맛과자
    정말 공감합니다 
    나를 사랑하는게 중요합니다 
  • 짠짜라짠
    와 진짜 좋은거에요 ~ 남눈치 안보고 내자신 사랑하는거 진짜 중요하지요
  • scholat
    네 의식하지도 못하는 생각에 불안하고 짜증내고 초조하고 다 나를 파괴하는 것들입니다. 우뚝서서 달려갑시다. 
  • 프로필 이미지
    밴드닥터
    살다보니 남들은 흉을 보기위한 관심 말고는 다른 사람에게 그리 관심 없더라구요
    그래서 전 제 자신에게 집중하는 편이에요
  • 펭하잉
    나이가 들수록 더 신경쓰는거 멋진데요
  • 짠가루
    그렇더라구요~ 나를 먼저 사랑하고 돌보는게 참 좋은일인 듯 해요 ^^ 
  • ssul0115
    맞아요 내자신을 먼저 챙겨야겠더라구요
    다른사람 신경쓰지 말구요
  • 찐ㄴㄴ니
    나를 사랑해줘야
    남도 사랑할 수 있대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그럼요 내자신을 사랑하는게 진짜 중요하지요 
  • 소라2
    맞아요. 특히 우리 사회는 남눈치보고 살고 남과 다르면 이상하게 보는 경향이 있죠. 한 번 뿐인 인생 남눈치 안 보고 맘대로 살아봐야죠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내가 행복해하는게 뭔지 알고 그걸하면서 행복할려고 노력하네요
  • 레몬그린
    참 깨달음이에요 나에게 집중하고 나를 사랑하자
    평화로운 마음 갖기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맞아요 
    조용히 내가 좋아하는게 먼지를 써가면 맞아 내가 이런사람이였지 생각한답니다
  • ymittang
    저도 글읽고 생각이 많아지네요
    저자신을 돌봐야겟어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그런가요 
    내가 좋아하는일 내가 행복해하는일이 먼지 생각해보는시간 참 중요한것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자신을 들여다보고 찾아가는 일은 정말 중요해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맞아요 
    찾고 행복한 인생을 살아야죠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저도 같아요
    나이가 들수록 제일 관심없는게 남이더라구요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서 온전히 나한테 집중하는것만으로도 바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맞아요
    내가 좋아하는게 뭔지 찾을려고하고 그걸 더 많이할려고하네요
  • 바다사랑태양
    정말 맞는 말 같아요...ㅎ 나이들수록 나 자신을 인정하고 사랑해주는 것이 필요한 것 같아요.
    내가 행복해야 남에게도 잘해줄 수 있죠...^^ 응원합니다...ㅎ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감사합니다 남의시선보다 내가 좋아하는게 뭔지 생각하며 기록하는시간을 가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