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요즘 저는 저 자신에게 더욱 신경을 쓸려고해요
제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떨때 행복한지를 적고 제가 언제 화가 났는지도 적어요
제가 행복해하고 좋아하는일을 할려고 노력해요
남의 시선 신경보다 제 자신을 사랑하고 집중해주는 게 참 좋아요
0
0
댓글21
요즘 저는 저 자신에게 더욱 신경을 쓸려고해요
제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떨때 행복한지를 적고 제가 언제 화가 났는지도 적어요
제가 행복해하고 좋아하는일을 할려고 노력해요
남의 시선 신경보다 제 자신을 사랑하고 집중해주는 게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