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오랜만에 손질된 파인애플 샀어요 

달콤한 파인애플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손질된거라 먹기 편하겠어요
    숙성이 잘됐나봐요 아주 달아보여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손질된 파인애플은 살 때
    숙성도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손질된것 그냥 파인애플
    다양하게 구매하시나보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평소에도 파인애플을 좋아해서
    거의 매일 먹고 있답니다
  • 야고
    손질된 파인애플이라니! 🍍 요즘은 이렇게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달콤한 파인애플 한 조각으로 여름을 만끽하는 기분이에요! ☀️✨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주로 캐시딜에서 생 파인애플 사 먹는데
    가끔씩 이렇게 손질된 파인애플도 사 먹는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 손질되어서
    먹기 편하고 맛과 영양 가득하네요.
    음식 쓰레기도 없고 좋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가격이 조금 더 비싸서 그렇지
    숙성도 잘 되어서 맛있더라구요
  • 쩡♡
    상큼한 파인애플 🍍 손질되어 있어서 
    먹기 편리하겠어요.
    음쓰가 나오지 않아 좋죠ㅎ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저녁 되세요 😁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생 파인애플 사서 집에서 손질하면
    음식쓰레기가 어마어마하게 나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