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노랗게 숙성이 잘돼서 맛있네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녁 식사후 후식으로 새콤 달콤한
    파인애플 🍍소화도 되고 잘 챙기셨네요.
    노랗게 잘 숙성되어 맛있게 드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손질된 파인애플은 당도 보장이라
    맛있게 잘 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식후 과일로 달달한 파인애플 드셨군요
    소화에도 도움 되겠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궁금해서 찾아보니
    파인애플에도 몸에 좋은 효능이 많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후숙이 잘 되서 맛나겠어요 
    달콤하게 드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시원하게 해서 먹으니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더 맛있네요
  • 쩡♡
    저녁 식사후 후식 과일로 새콤 달콤한
    파인애플 🍍 잘 챙기셨네요.
    노랗게 숙성이 잘돼 맛있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당도가 높아서 정말 달고 맛있어서
    후식으로 잘 먹었답니다
  • 야고
    🤤 저도 오늘 저녁 후식은 무조건 파인애플로 정했습니다! 덕분에 맛있는 저녁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야고님도 맛있는 파인애플
    후식으로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