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식

찰 보리빵 간식으로 한입먹어요간식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찰 보리빵  간식으로 잘 챙기셨네요.
    국산 보리로 되어 좋은 음식이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지니5367242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 쩡♡
    찰 보리빵으로 간식 잘 챙기셨네요.
    국산 보리로 만든거라 맛이 좋겠어요.
    맛있게 드시고 저녁도 맛있게 챙겨드세요.
    지니5367242
    작성자
    간식으로 보리빵 가볍게 먹고 이따가 맛저도 해야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간식으로 보리빵을 드셨네요
    빵을 좋아하시나 봐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지니5367242
    작성자
    빵좋아해요.ㅎㅎ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찰보리빵 간식으로 드셨네요 
    보리라 몸에도 좋겠어요 
    맛저도 하세요~~
    지니5367242
    작성자
    감사합니다
    맛저도 하였습니다
    편한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