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래 앉아 있었더니 엉덩이가 아파요

오래 앉아 있었더니 엉덩이가 아파요

궁뎅이에 살도 많은데 왜 아픈지

아.. 무거워서 많이 눌려서 그런가봉가

2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래 앉아 있는 것이 척추에 무리를 줍니다. 한 시간 마다 일어서고 스트레칭으로 활기차게 풀어내세요.
  • 아카시아잎
    오래 앉아 있음 엉덩이 아파요
    한번씩 일어나서 걸어다녀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전 잠깐 앉아도 아프네요 ㅋ
    푸신한 방석이 필수에요 
  • 자스민꽃
    가끔은 일어나셔서 스트레칭도 해주시고
    하시는게 건강에도 좋더라구요🥰🥰
  • 쩡♡
    계속 앉아 있다보면 아플수 밖에 없죠
    쿠션감이 좋은 방석을 까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남은 오후도 힘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