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프리카

파프리카

 

파프리카 먹었습니다

비타민C도 많이 들어 있어 건강에 좋습니다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파프리카 아삭하고 맛있지용
    건강한 재료입니다! 
    오와둥둥
    작성자
    아삭하고 맛있는 야채입니다
    생으로도 자주 먹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비타민C 가득  들어 있어 건강에 좋은 파프리카 맛있게 드셨네요. 기름과 살짝 볶아주면 더 좋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어 건강에도 좋습니다
    항산화에도 좋은 야채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프리카 저녁후 드시나요
    비타민 c 가 많아 좋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수시로 먹습니다
    식감도 좋고 달달합니다 
  • 쩡♡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는 파프리카 잘
    챙겨드셨네요.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저녁
    되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아삭한 식감도 좋습니다
    생으로 먹으면 비타민씨 보충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