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후 커피 아메리카노

점심 먹고 난후 강당 걸으면서 아메리카노 한잔 홀짝홀짝 마셨어요 

오후에도 카누 미니 깔끔해서 마시기 좋았어요 

퇴근시간 다가오네요

저녁은 뭘 먹어야하나~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식후 걷기 하셨군요
    커피와 함께 해서 혈당잡는 좋은 시간 잘 보내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트렌스미션
    식사후에 걷기운동이 제일 효과적인 체중조절 방법이라고 하더라구요~
    식후걷기 와 티타임까지 잘하셨어요~
  • CabinCrew
    요즘 커피가 맛있어지고 있어요
    꽃이뻐
    작성자
    커피가 맛있어 지는군요
    저도 커피 좋아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탄수화물 많이 드시고 역시 강당
    걸으셨군요 카누와 함께 ~
    꽃이뻐
    작성자
    카누와 함께 좋아요
    탄수화물 먹고 강당 걸었지요
    먹으려고 운동하는 저네요 이런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화요일 오후 커피는 카누 미니 아메리카노 당첨이네요. 강당에서 홀짝이면서 걷기 너무 좋네요 👍 
    꽃이뻐
    작성자
    네 좋아요
    강당 걸으면서 홀짝홀짝 마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점심 후 걷기와 함께 커피 한 잔으로 소화도 시키고 혈당걱정을 줄일 수 있는 좋은 시간이네요 . 저도 저녁 반찬이 걱정이네요 
    
    
    꽃이뻐
    작성자
    네 점심후 걷는거 좋은시간이에요
    맛저 하셨을까요
  • 쩡♡
    점심 식사 후 커피 한잔의 여유 강당 걸으며
    잘 보내셨네요. 저녁은 저도 고민이네요.😂
    퇴근 잘하세요.
    꽃이뻐
    작성자
    저녁 뭐 드셨을까요
    전 김밥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