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큰애 저녁 챙겼어요♡

큰애 순대탕 ♡

저는 마파두부로 간단히

맛있게 저녁식사 했구요~

밥해서 소분하여 담아놨어요큰애 저녁 챙겼어요♡

1
0
댓글13
  • 제벌
    부지런히 움직이셨네요
    밥까지 소분해서 담아두셨군요
    고생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고생은요~ 
    산에 오니 상쾌하고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순대탕 마파두부 둘다 좋아요 
    밥도 넉넉하게 소분 잘하셨어요 
    든든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넵 든든히 🤭🤭
    등산중이에요~ 또 걸어가요^^
  • 입맛없엉
    저녁 맛있겠어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네~ 덕분에 맛나게^^
    님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CabinCrew
    챙겨 놓으면 든든하겠다요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암요암요~ 며칠간 든든하죠👍👍
    감사해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 쩡♡
    뽀얀 국물의 순대탕 후추톡톡 맛있겠어요.
    마파두부와 함께 맛있는 식사 잘 챙기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네~~ 쩡님 덕분에 맛나게 먹었어요
    쩡님도 맛있게 드셨지요?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시길🙏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순대탕 국물이 뾰얗게 영양 가득하네요.
    마파두부 맛과 영양  단백질 가득한 저녁식사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네~~ 큰애 국물까지 싹~ 다 먹더라구요^^
    저두 마파두부에 김치 맛나게 먹었지요
    정수기지안맘님도 맛저하셨지요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밥 미리 해서 소분해놓으면 편하죠
    냉장으로 하시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