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볶음탕

저녁에 닭볶음탕 휘리릭 해놓고 오늘의 목표인 만보걷기를  달성하려고  다시 걷고 들어와  닭볶음탕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닭볶음탕닭볶음탕닭볶음탕

1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감자와 당근 넣어서 닭볶음탕 맛있게 조려서 저녁식사 운동 후 더 맛있게 드셨네요.건강한 시간되세요 
    
  • 아카시아잎
    닭볶음탕 맛있게 만드셨네요
    걷기후 먹음 더 꿀맛이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요즘 감자 포슬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감자에 닭이 어울려서 정말 진국이겠어요..
    운동후라 정말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닭볶음탕 맛나게 잘 드셨네요 
    포근한 감자가 먹고 싶네요
     건강한 만보도 수고많으셨어요 
  • 쩡♡
    포슬포슬한 감자가 들어있는 매콤한 닭볶음탕이 너무 맛있겠어요. 운동 후 맛있게 드셨겠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