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닭꼬치~

🐔 닭꼬치~

남편이 아파트 앞에 닭꼬치 차왔다고 사왔네요.하나에 오천원 너무 비싸요.🤣

매콤한 맛과 데리야끼 마요로 맛있게 먹었어요.

1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쩡님 반갑습니다 ^^
    그냥 봐도 맛있어 보이는 닭꼬치!!!
    닭꼬치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쩡♡
    작성자
    숲속의 나무님 반갑습니다.
    닭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ㅎ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파트에 오는 집들은 무조건 맛있더라구요..
    요즘은 다들 가격이 올라서...ㅜㅜ
    쩡♡
    작성자
    맞아요. 가격이 조금 올랐지만 가끔 먹는 거라 괜찮았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요즘 닭꼬치도 다 비싸네요 
    그래도 맛이 좋으니 사먹어야죠 ㅎㅎ
    쩡♡
    작성자
    어쩌다 먹는 닭꼬치 맛있게 먹었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자상하신 남편분이 사온 매콤한 맛과 데리야끼 마요 맛 딸꼬치 비싸긴 해도 맛있게 드셨네요.
    쩡♡
    작성자
    숯불에 구운 거라 불량도 나고 소스가 맛있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자스민꽃
    와~~하나오천원ㅋ 비싸지만 넘 맛나겠어요 😍😍
    이런거 사먹는 재미가있죵ㅎ
    쩡♡
    작성자
    맞아요. 어쩌다 먹는 거라 비싸도 맛있게 먹었습니다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