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항균 99% 풋샴푸

항균 99% 풋샴푸

 

칙 뿌리면 거품이 바로 생겨서 발 씻기 아주 편리합니다 
항균 99%라 발냄새 제거에도 좋아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발전용제품이라 사용하기 편하죠..
    항균작용을 해서 발냄새까지 잡아줘서 좋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향균작용 마음에 듭니다
    여름철 발냄새 케어에도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발 전용 샴푸로 깨끗하게 
    잘 닦으셨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발 전용 샴푸라 사용하기 편합니다 
    냄새 케어도 되고 향균성도 있습니다 
  • 쩡♡
    풋 샴푸 저도 간편해서 쓰고 있네요.
    씻고 나면 향기가 좋아요. 편안한 밤 되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풋샴푸 사용하시는군요
    참 간편하고 좋습니다 
  • 한소래미
    오 이거 한번 써봐야겠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여름에 사용하기 더 좋습니다 
    발 냄새도 잡아준다고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항균 99%라 발냄새 제거 간편하고 향이 좋아서 쓰고 있네요. 깨끗한 발 관리 잘하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사용하기 정말 간편합니다 
    칙 뿌리면 거품이 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