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솥뚜껑 닭볶음탕

솥뚜껑 닭볶음탕

솥뚜껑 닭볶음탕 먹으러 왔는데 야외라 시원하고 예약하지 않음 안되는 곳이라 어렵게 잡았는데 맛은🤣🤣 한번으로 ~ㅎ

1
0
댓글13
  • 지니5567529
    야외에서 먹는 솥뚜껑 닭볶음탕 맛있어 보이네요
    생각보다 맛이 아쉬웠나봐요.
    쩡♡
    작성자
    한 번으로 괜찮았네요.ㅎ
    시원하고 야외에서 먹는 음식이라
    기븐이 좋았어요ㅎ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야외에서 분위기는 좋은데 입에 맞지 않으셨나 보네요. 저희 지역에도 솥 뚜껑 닭볶음탕이 있는데 대기줄이 장난아니네요. 소문난 잔치 먹을것이 없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보기엔 맛집포스인데 아쉽네요..
    강화는 현지인 소개로 가는게 제일 좋아요... 저희도 아는 선장님 하시는 식당이나 추천곳만 가거든요.
    관광지라 중국제품이나 바가지가 극성이더라구요
    쩡♡
    작성자
    아 그렇군요.
    아시는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ㅎ
    잘알아보고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해바라기
    솥뚜껑 닭볶음탕 맛있어 보이는데
    한번으로 충분한가 보네요^^ 
    쩡♡
    작성자
    한번으로 충분한 곳으로 저는 더이상
    안갈 것 같아요.조금 아쉬웠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솥뚜껑 닭볶음탕 한번으로 족하시군요ㅎ
    분위기는 아주 굿인데요 
    그래도 기분전환 잘하셨어요 ~
    
    쩡♡
    작성자
    양념이 베지 않아 백숙 먹는 느낌 
    심심하고 닭이 크고 털이 조금 있어 
    쫌..ㅠ그래도 기븐은 좋았어요.ㅎ
  • 쉬리107
    분위기만 좋았나요?  
    쩡♡
    작성자
    네ㅎ 트여진 곳에서 먹으니 시원하고
    좋았어요 맛은 😂😂
  • 한소래미
    생각보다 별로인가봐요
    쩡♡
    작성자
    네 생각보다 별루였어요.
    야외 캠핑 분위기로 먹으려면 예약 홀은
    예약 굳이 안해도 될듯한 분위기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