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기장 해녀촌~~

기장 연화리 해녀촌 가서

전복죽에 해산물 모듬 먹고 

바다도 보고~좋네요기장 해녀촌~~기장 해녀촌~~

1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우와 해산물 대박이네요!
    와... 다 먹고싶은데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비주얼이 좋지요. 싱싱하니 맛도 좋구요
    기회되면 꼭 가보세요
    힐링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한 한 상으로 맛과 영양 가득한 식사 하셨네요.  바닷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제대로 힐링했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바닷가앞이라 해산물은 정말 신선하겠어요..
    플레이팅이 굉장히 세련됐네요.. 
    저는 손질하는 해녀들한테 먹었는데 아주 투박했거든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그러셨군요.
    해녀촌은 첨이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보기좋고 맛도 좋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해물 가득 밥상이 푸짐하네요 
    전복죽도 드시고 바다도 감상하고
    좋은 나들이하셨어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보냈어요.
    행복한 수요일 보내세요 
  • 어트지니요
    전복죽에 해산물에 날도 좋고
    제대로 힐링이 되었을듯 해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네~제대로 힐링 했어요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 
  • 쩡♡
    해녀촌의 해산물들이 엄청 싱싱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바다와 함께하는 식사라 훨씬 더 맛있었겠어요.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감사합니다. 
    바다뷰 보며 먹는 해산물 맛있었어요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수수깡7
    와 엄청 싱싱해보고 바다도 아주 멋지네요 ㅎㅎ
    줄리아언니
    작성자
    바다보며 해산물 먹었어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푸짐 하네요. 엄청 싱싱해 보입니다.
    회, 해산물 좋아하시는분들 사진 보면 먹고 싶을것 같아요.  전 날거를 못 먹어요.ㅠㅠ
    줄리아언니
    작성자
    그러시군요ㅜ
    저는 가리는거 없이 다 잘먹어요
    종류대로 맛있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