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걷기 (11000보)

만보 넘게 걸었습니다 ~
오전 점심 밤 나눠서 걸으니까 장점이 있는거 같아요 
식후 걸으면 소화도 잘 되어 좋고 낮에 여유롭게 걷는 것도 좋았습니다 

 

만보 걷기 (11000보)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목요일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건강챙기는 하루 네요.. 
  • 해바라기
    식후 걸으면 소화도 되고 혈당관리에도 좋다고 하네요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만천보 걸음 잘 마치셨네요 
    피로 푸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수고하셨어요 
  • 보통아이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편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식후 운동이 소화도 시키고 혈당 스파이크를 막아주어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건강한 만보걷기 수고많으셨어요.
  • 쩡♡
    식후걷기로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혈당 조절에도 도움이 돼서 좋죠.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