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믹스커피 댓글을 달다가 갑자기 생각났어요!
2020년도에 96점으로 실기시험에 합격하고
받았는데 민증처럼 생긴 카드도 받았어요~
너무 떨려서 우황청심환 먹고 실기시험을
봤었네요ㅠㅠ 저는 학원 다니기 전에는 무조건
달달구리 커피만 마셨는데 진정한 아메리카노의
맛을 깨달아서 지금은 번갈아 가면서 먹고 있어요
식후에 마시면 깔끔하니 좋더라구요!!ㅎㅎ
0
0
댓글26
믹스커피 댓글을 달다가 갑자기 생각났어요!
2020년도에 96점으로 실기시험에 합격하고
받았는데 민증처럼 생긴 카드도 받았어요~
너무 떨려서 우황청심환 먹고 실기시험을
봤었네요ㅠㅠ 저는 학원 다니기 전에는 무조건
달달구리 커피만 마셨는데 진정한 아메리카노의
맛을 깨달아서 지금은 번갈아 가면서 먹고 있어요
식후에 마시면 깔끔하니 좋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