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걷기

11000보 좀 넘게 걸었습니다 

햇살은 그렇게 쨍하지는 않았는데 은근 더운 날이었습니다

여러번 나눠서 열심히 걸었어요

 

만보 걷기

 

0
0
댓글8
  • 야고
    꾸준히 운동하시는 모습 배우고 갑니다! 저도 슬슬 운동해야 하는데… 헬스장 등록만 하고 안 가는 1인… 🤣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늘 무더웠는데 힘들지 않으셨군요
    월요일도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만천보 잘 걸으셨네요 
    꾸준히 걷기 이어가세요 
  • 쩡♡
    습하고 더운 날씨에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내일도 화이팅 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만천보 걷기 수고 많으셨습니다 걷기 운동 응원합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 한소래미
    조금씩 습해지는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일상생활 속에서 언제든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운동이네요.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월요일에도 만천보 걷기 달성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