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밥

아침밥아침밥

 

아이들 등교 전에 아침밥 차려줬어요

오늘은 된장국 끓이고 콩나물 무침

감자채볶음과 계란말이 해줬습니다.

막내는 비빔밥 먹고 싶다고 해서 계란말이 대신

계란후라이로 하나 올려줬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0
0
댓글14
  • 제벌
    아이들 아침밥 꼭 챙겨먹고 가야지요
    너무나 건강하고 정성스럽게 챙겨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아이들은 아침 꼭 먹어요
    그것도 밥으로요 ㅎㅎ
    저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감사 드리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앱톰레볼루션
    아이들을 위해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이 
    언제나처럼 맛있어 보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여러 가지 많이 만들어 주고 싶은데
    메뉴가 한정이 돼서 늘 아쉬워요
    고민 좀 해 봐야겠어요
    말씀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집밥으로 든든히 먹고 갔군요..
    엄마의 정성이 들어가서 더 맛있었겠어요.. 더위에 식사 준비하느라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이제 점점 더 더워지겠네요
    부엌은 더 더운거 같아요
    댓글 감사 드리며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침도 정성가득 잘 챙기셨어요 
    아이들이 엄마의 사랑을 먹고 쑥쑥
    잘 크겠어요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둘이 식성이 조금 다르긴 하지만
    그 덕분에 저도 연구를 하게 되네요
    말씀 감사 드리며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우와 아침밥 정말 푸짐하네요
    먹고학교가면 든든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솜씨가 없어서 늘 메뉴 고민입니다
    그래도 잘 먹어주니 고맙네요
    댓글 감사 드리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쩡♡
    오늘도 아이들 식성에 맞춰 정성스러운 아침 식사 잘 챙겨 주셨네요.그릇 비운 모습에 뿌듯하셨겠어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아이들이 잘 먹으면 기분이 좋아요
    제가 그렇게 요리를 잘 못 하거든요
    더 연구해 봐야겠네요
    말씀 감사 드리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늘도 아이들의 입맛을 살려주는 아침식사 잘 챙겨주셨네요. 아침 영양 가득한 식사 건강한 하루의 시작이네요.맛점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감자채볶음 잘 먹더라구요
    종종 만들어 줘야겠어요
    댓글 감사 드리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