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
프리퀀시 안하고 싶었는데 일반 커피 도장이 너무 많아서리...ㅜ
기존 콜드브루가 베이스라 아주 깔끔하네요..
시럽은 3개로 줄였는데도 달아요..ㅜㅜ
다음엔 샷 추가 해서 한번 먹어보려구요..
단짠의 조화가 좋네요..
알면서도 하게되는 스벅 프리퀀시...ㅜㅜ
0
0
댓글4
프리퀀시 안하고 싶었는데 일반 커피 도장이 너무 많아서리...ㅜ
기존 콜드브루가 베이스라 아주 깔끔하네요..
시럽은 3개로 줄였는데도 달아요..ㅜㅜ
다음엔 샷 추가 해서 한번 먹어보려구요..
단짠의 조화가 좋네요..
알면서도 하게되는 스벅 프리퀀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