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삼색 파프리카

파프리카 샀습니다
빨강, 노랑, 주황색 각각 영양이 조금씩 다르다네요 
생으로도 먹고 요리에도 넣어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삼색 파프리카

1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파프리카 색깔별로 영양 가득하네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프리카 싱싱하네요 
    색별로 효능도 좋으니 잘 챙겨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칼라별로 효능이 달라요.
    다양한 요리법으로 드시고 좋은 효과 보세요
  • 쩡♡
    다양한 색의 파프리카 맛도 다르고 영양도 
    달라 다양하게 섭취하며 좋아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 지니5269242
    파프리카 예쁘네요
    여러가지 요리로 건강한 하루 되세요~😁
  • 다시꿈꾸는세상
    너무 싱싱하고 탐스럽게 생겼네요
    맛있는 요리해서 드세요 
  • 로앰
    색색이 알록달록 좋은데요~ 각종 요리에도 보기 좋게 데코 될거 같고 맛도 있고 영양학적으로 우수한게 파프리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