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성심당

대전 갈일이 있어서 성심당 빵샀어요

선물용 튀소박스도 2박스나 사서 5만원이넘게 샀어요성심당

0
0
댓글14
  • 줄리아언니
    성심당 언제 먹어보나?
    아직 구경도 못해봤는데..
    맛있게 드세요~
    숫자
    작성자
    저도 처음먹어봤어요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성심당은 튀소 사와야죠..ㅎㅎ
    요즘 방값도 비싸서 몇개 사면 금액이 훌쩍 넘더라구요.. 맛있게 드세요!
    숫자
    작성자
    튀소 우리먹을것도몇개사고
    선물용도 2박스샀어요
  • 꼬마꼬마
    맛난빵 많이 사셨네요
    줄서서 사온다고 들었어요
    숫자
    작성자
    평일에 가서 줄은 안섰어요
    대신 명란바게트품절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대전 가시면 들르셔야죠
    빵도 맛나고 저렴하고 종류도 많아요 
    숫자
    작성자
    맛아요
    본점가려했는데 동선이 안맞아 대전역점으로갔어요
  • 쩡♡
    대전 필수 코스죠.선물용 튀소도 사시고
    맛있는 빵들 잘 사셨겠어요.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숫자
    작성자
    명란바게트는 품절이라 못사 아쉬워요 
  • dnffl
    우와 성심담 빵 유명하죠ㅎㅎ
    맛나겠어여^^
    숫자
    작성자
    다른빵집이보다 맛있긴하더라구요
    가격도착하고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대전가면 성심당 빵집은 필수 코스가되네요.
    튀김소보로 선물로 잘 사오셨네요.
    골고루 맛있는 빵 맛있게 드세요.
    숫자
    작성자
    대부분. 사람들이 빵봉투 들고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