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걷기

11000보 넘게 걸었습니다

계속 덥다가 오늘 시원하니까 걸을만 했습니다

저녁에는 더 시원해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만보걷기

1
0
댓글11
  • 아침햇살77
    와우 잘하셨어요 
    만보 많이 걸으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만천보 걷기 실천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꾸준한 걷기 운동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 지니5367242
    만보걷기 고생하셧네요 
    즐건 주말 보내세용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만천보 걸음 수고하셨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쩡♡
    시원한 날씨에 만보 걷기 수고하셨어요.
    꾸준한 걷기 운동으로 건강 잘 챙기세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금요일 만천보 걷기 수고 많으셨습니다 걷기 운동 응원합니다 굿밤되세요 
  • 워니s
    만천보 수고하셨어요
    비가 안오고 시원했군요
  • 예지영준맘
    비오는 날 
    기온은 선선해서 ~오늘 걸음 수고하셨어요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비오는 날에도 만보걷기 달성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비가 내려서 더 선선한 날씨네요. 피로 회복하는 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그쪽에는 비가  안오는가봅니다
    만보걷기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