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정리했어요

정리했어요

버터 한번 사용할 양으로 잘라 

이렇게 하나씩 보관하면 꺼내 쓰기 좋아요

정리 끝~~~

1
0
댓글18
  • zcolc
    버터 정리 잘하셨네요 
    사용하기 정말 편리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이렇게 해놓으면
    쓰기 편하네요 
  • 해피이정
    버터 정리 했네요
    우식할때 아주 간편하죠 잘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음식 할때 꺼내 쓰기
    편해서 이렇게 보관해여
  • 입맛없엉
     정리 미리 잘해두셨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미리미리 다 해놓고
    하나씩 빼서 써요 ~
  • 여리나
    오 버터네여 ㅎㅎ
    사용하기 편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이렇게 잘라두고 쓰면
    편하네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정리해두면 꺼내쓰기 편하죠
    저는 요금 귀찮아서 포션으로다가...ㅎㅎ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ㅎㅎ
    편한게 좋아요 ~
  • 신혜림
    이렇게 잘라 놓으면 좋죠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편해서 좋아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쩡♡
    종이 호일에 소분해서 보관 관리하면 쓸때 편리하죠.저도 그렇게 정리해요.ㅎ종이 호일이
    없을 땐 비닐로도 가능하답니다.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비닐로도 가능하죠
    역시 벌써 하고 계셨네요 👍
  • 경이로운다이어트
    버터를 미리 잘라 사용할 생각을 못 해 봤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버터로 맛난 음식 해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감사해요 
    쓰기 편해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버터를 이렇게 정리하면 좋네요.
    여러모로 배워가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쓰기 편해요 
    소분해서 정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