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날씨가가 덜 더우니

날씨가 덥지 않으니까 에어컨 공기에 바로 발이 시려워요 ㅠ ㅠ

3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비가 오니 습한 날씨에 에어컨 틀어서 몸
    체온 관리가 중요하네요.얇은 가디건과 양말로 챙기고 건강한 시간되세요.
  • 쩡♡
    오늘은 습하긴 하지만 기온이 높지 않아 크게
    덥진 않네요.사무실 에어컨 가동으로 오늘은
    힘드시겠어요.건강 잘 챙기시고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