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내일 점심 예약이네요.

내일 점심 예약이네요.

내일 점심 예약이네요.

 

내일은 스벅에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얼음 넣어 한 잔과 버거로 점심 예약하네요.

0
0
댓글6
  • 예지영준맘
    예약 넘 좋은데요 
    전 낼  뭘 먹을까 고민중  인데^^
    맛나게 드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감사합니다.딱 정해 놓으니 좋네요.
    즐거운 한주 활기차게 보내세요.
  • 쩡♡
    시원한 아이스 커피와 햄버거로 내일 점심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열심히 모은 쿠폰으로 점심예약하네요.쩡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 워니s
    내일 점심은 스벅 아아와
    데리버거로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감사합니다. 버거와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점심 예약하네요.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