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사은품이 파손 됐으니 상품가격 50%를 돌려달라는 고객

6월 말까지 이벤트로 사은품을 택배 발송했어요

근데 그 사은품이 파손되었나봐요

그래서 사은품만 재발송 해드리는것도 싫다. 환불도 싫다.

택배 포장을 엉망으로 해서 파손되었기 때문에 마음이 상했으니 보상해달라며 상품가격 50%를 돌려달라는 고객 하아...

 

2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앱톰레볼루션
    와 저도 궁금해지네요 사은품을 안받고 50% 금액으로 돈으로 달라?
    신기하네요 ^^ 이런 사람들이 많나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억지스러운 주장이네요.
    아무리 고객의 입장을 우선시해도
    과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진상고객이 많네요ㅠ
    어떻게 처리 됐나요 
  • 쩡♡
    별의별 사람들이 많죠.상품의 50%를 돌려 달라니 너무 억지스럽네요. 잘 해결됐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