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된장찌개

오늘 아침 된장찌개 끓였어요

나중에 구수하게 밥 비벼먹어야겠어요

된장찌개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된찌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속도 편하고 밥이랑 제일 잘 맞잖아요.. 맛저하셨겠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다른거 먹느라고 안먹고
    두었다가 상해서 버렸답니다 속상해요
  • 쩡♡
    보글보글 끓고 있는 된장찌개가 입맛을 자극
    시키네요.구수한 된장찌개에 밥 비벼 먹음
    맛있겠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보글보글 맛있게 끓였는데
    못먹고 버려서 너무 아까워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제철인 감자를 넣어 보글보글 맛있게 꿇이셨네요.밥 위에 얹어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너무 속상해요 아침에 안끓여놨더니 
    오후에 상해서 버렸어요
  • 입맛없엉
    된장찌개 맛있겠어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된장찌개 구수하게 잘 끓여두어요
    근데 어제 먹지 못하고 상해서 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