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새마을금고 거래 하세요?

더나은 체크카드 좋네요

어지간한건 다 전월실적으로 잡히고 월 최대 18000원 혜택까지

신규 발급 받았어요 연회비도 없으니 더욱 굿

2
0
댓글16
  • 경이로운다이어트
    새마을금고 거래하고 있어요. 새로운 종류의 체크카드가 나왔나 보네요.~정보 감사합니다.
    기춘이530707
    작성자
    나온지 좀 된 카드인데
    새마을 금고라 아무래도 잘 몰느ㅡㄴ거 같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저는 카드 종류 다 줄이고 하나만 사용하고 있어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저도 삼성카드에서 갈아타려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CabinCrew
    한국이라면 당장 알아봤을 듯 ㅎ
    기춘이530707
    작성자
    아하 해외에 계시는군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쩡♡
    새마을금고 더나은 체크카드 좋은가봐요.
    한번 알아봐야겠네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기춘이530707
    작성자
    네 혜택이 괜찮아요
    전월 실적도 다 잡히고요
  • .
    새마을금고 예전에 거래했었는데 
    요즘은 안하고 있네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체크카드 혜택이 좋아요
    그래서 쓰게됏어요
  • 자스민꽃
    오그래요.ㅋ전사실 계좌만있는 상태지만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기춘이530707
    작성자
    계좌 있으시면 시도해보세요
    괜찮아요
  • 꼬마꼬마
    정보감사합니다
    기춘이530707
    작성자
    거래하시면 혜택이 좋은거 같아요
    사용해보니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새마을금고 거래하는데 더나은 체크카드가 나왔네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기춘이530707
    작성자
    거래하시면 한번 만들어보세요
    괜찮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