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기구워~

고기구워~

버터향이 좋아요

부드러운 고기 맛나게 먹었어요 ~

2
0
댓글16
  • 해피이정
    버터향이 좋아요
    고기는 사랑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고기는 사랑이네요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버터에 굽굽하셨군요
    덥고 지칠땐 고기 먹어줘야해요.. 맛있는 저녁시간이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고기가 최고에요 
    꼭 먹어야죠  ㅎ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고소한 버터향 맛있는 소고기로 맛도 영양도 풍부하게 잘 드셨네요.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소고기 구워 잘 먹었어요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더울때 고기~~ 에너지 뿜뿜 생기겠어요~~^^
    버터에 굽다니~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버터향이 좋아요 
    고기먹고 힘내고 ㅎㅎ
    일욜 잘 마무리하세요 ~^^
  • 최강수인
    더위로 지친맘 달래는 데는 고기가 최고죠!
    맛있겠당!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고기가 최고 맞네요
    질리지도 않고 영양 가득 고기에요
  • 워니s
    버터에 고기를 구우셨군요
    더 맛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버터로 구으면 더 좋네요 
    잘 먹었어요 ~
  • 쩡♡
    버터에 구운 고기 고소하고 맛있겠어요.
    밥 먹었는데도 군침도네요.고기는 사랑이니깐요.ㅎ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고기는 늘 사랑입니다 ㅎ
    저녁 잘 보내세요 
  • 자스민꽃
    캬~~버터넣어 구우시다니 넘나
    맛나게 드셨겠어요 😉😉😉 냄새가여기까지 나용ㅎ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버터향이 좋아요 
    맛나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