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신념이냐 고집이냐

신념이냐 고집이냐 이건 한끗차이

선을 넘으면 고집과 아집이 되는데 그걸 넘지 않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나이 먹을수록 똥고집 부리며 꼰대 노릇하지 않으려면 더욱 신경써야 할것 같아요

2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신념 고집 애매하네요
    꼰대 부리지 말아야 겠어요 
  • 메론잉
    나이 먹을수록 정말 꼰대가 되어가는 느낌..
    저는 안그러려했지만 그러고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본인은 신념이라고 하지만 상대방에게는 일반적이지 않다면 똥고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