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을 일찍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시원하게 먹으니 아삭해서 맛있네요 

 

 

 

 

1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파인애플이 소화에도 도움많이 되서 식후에 먹음 도움되겠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무엇보다 상큼해서 먹고나면 기분도 좋아진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인애플 잘 드셨네요 
    새콤달콤 맛이 좋아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손질된 파인애플은 먹기 편해서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u찌니
    파인애플  소화도 돕고 지방 분해에 좋다해서 저도 파인애플 있을때 즐겨 먹어요. 운동 후에 과한 식욕  끌어오를 때 식전후  나눠서 조금씩 먹어주면 좋더라고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파인애플이 지방 분해에도 좋군요
  • 쩡♡
    후식 과일로 새콤달콤 파인애플 잘 챙기셨네요.소화에도 도움돼서 좋은 과일이죠.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새콤달콤해서 후식으로 최고에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녁식사 후 소화에 도움되는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 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우리 몸에 좋은 효능이 가득하지요
  • 한소래미
    파인애플 너무 달고 맛있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파인애플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