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약을 한박스 사둔😂

약을 한박스 사둔😂

 

 

 

살짝 두통도 있고 그래서 

요거 하나 먹었어요 😂😂

평소에 타이레놀 대용량 갖고다니는데 마침 똑떨어져서

한박스 샀네요 ㅠㅠ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진통제인가요.. 자주 먹는 약이면 재워두면 좋죠..
    괜찮아진거죠?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두통이 있을 때 타이레놀 상비약이네요.
    지금은 괜찮으시죠?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두통이 있으시군요
    상비약이 필요하겠네요 
  • 한소래미
    머리 아프면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