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정말 파란 하늘이에요!

오늘 정말 파란 하늘이에요!파란 하늘, 새하얀 구름~

오늘 날씨 맑디맑네요

폭우보다는 지금이 훨씬 낫기는 한데

슬슬 폭염의 기미가 보이네요💦

 

다들 체온 관리 잘 하시길 바라요

다시 양산 들고 다니네요

0
0
댓글23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정말 하늘은 깨끗하더라구요... 문제는 너무 뜨거워서 나갈 수가 없어요..ㅜ
  • zcolc
    하늘이 파랗고 멋지네요
    폭염에 건강 조심해야겠어요 
    더달달
    작성자
    맞아요,
    특히 실외활동하시는 분들은 몸 챙기셔야 할 것 같은 날씨더라고요
  • 꼬마꼬마
    구름이 정말로 예쁘네요
    더달달
    작성자
    사진 찍기 넘 좋은 뷰라서
    열심히 찍었지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더워도 하늘은 이쁘네요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더달달
    작성자
    하늘만 봐서는 이렇게 더운 거 잘 모르겠는데 말이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입맛없엉
    하늘 멋지네요
    더위도 조심하세요
    더달달
    작성자
    사진이 참 멋지지요?
    구름이 참 입체적이고 좋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새파란 하늘빛과 하얀 구름이 멋지네요.
    덥고 후덥지근한 날씨네요.
    건강한 시간되세요 
    더달달
    작성자
    양산과 선풍기가 필수품이 되어가네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진짜 화창하니 파란 하늘은 이쁜데 너무 더워요 폭염이네요
    더달달
    작성자
    폭염은 또 폭염대로
    실외운동 하시는 분들이 걱정스러워요.
    다들 몸 챙기시길 바라요
  • 쩡♡
    폭우도 싫고 폭염도 무섭네요.더운 날씨지만
    하늘은 봐도봐도 예쁘네요.
    더달달
    작성자
    하늘만은 너무 예쁘죠
    하늘이 너무 예뻐서 열심히 찍어봤어요
  • 토끼7777
    날은정말좋아졋어요
    더워서그렇지
    더달달
    작성자
    사진 속 하늘은 너무 맑고 쾌청한데 말이죠
    요새 기후가 왜 이런지 모르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맞아요 폭우는 너무 싫어요. 덥겠지만 파란하늘 보기 좋아요
    더달달
    작성자
    그나마 폭염이 나을까요..
    실내에만 있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폭염은 싫으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더달달
    작성자
    다시 더워질 것 생각하니...
    에어컨을 많이 틀게 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비가 많이 왔나 봐요 
    푹우라고. 하셔서
    비는 좀 당분간 안오면좋으려면
    소나기가 가끔씩 내리기는하겠죠
    파란색이라 보기 좋네요
    더달달
    작성자
    아 우리나라가 폭우 다음에 폭염이라는 거였어요
    다행히 저희 지역은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