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수액하나 맞았어요😂

수액하나 맞았어요😂

 

 

 

저는 두통에 몸살기가 좀 있어서 

링겔하나 맞은요ㅠ 병원에서 일하니 

바로 맞을수있어 좋네요~

컨디션 안좋을때는 역시나 링겔이 최고인거같아요 많이 좋아졌네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잘 회복하셨나요
    더위가 오히려 건강 챙기기 더 힘들더라구요
    
  • 줄리아언니
    아고 몸살기가 있으셨군요
    바로 맞을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금방 좋아지시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아이구야... 몸잘챙기세요..
    더운날씨에 아프면 힘들잖아요 
  • 쩡♡
    근무하는 병원에서 빨리 맞을 수 있어 좋네요.컨디션 조절 잘 하시고 편안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다행이네요 
    병원에. 근무하셔서
    이런때가 젤 좋겠어요 
    빠른 회복.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