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는 잠시 잊고 버터 장조림 비빔 ㅋ

칼로리는 잠시 잊고 버터 장조림 비빔밥 먹어요

버터가 없어서 마가린으로 대체 ㅋ

옛 스러운 맛이지만 나름 맛나요

하얀 쌀밥이 주는 행복함

2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버터 장조림 비빔밥으로 고소하고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엣생각나는 맛이네요
    흰밥에 잘 어울려요.. 계란도 넣었나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계란은 안넣었어요
    한번도 넣어본적 없는데 계란이 킥이군요
  • 한소래미
    흰 쌀밥에 비비면 맛있어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맞아요 하얀밥이 최고
    현미밥은 맛없어요 이런거 먹을때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맛나지요.맛있게 드셨을꺼 같아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마가린도 맛나죠
    장조림 비빔밥 잘 드셨네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짭쪼름 하면서
    살짝 느끼도 하면서 ㅋ
    맛있었어요
  • 쩡♡
    고소한 버터 장조림 비빔밥 별거 아니여도 맛은 엄청나죠.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진짜 별거 아닌데 맛있어요 ㅎ
    좋은 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