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첵

걷기후 바로 출첵  챙깁니다 

소소하게 나왔네요 출첵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걷기운동 후 출석 포인트 적립까지 소소하지만 잘 챙기셨어요 .건강한 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출첵 잊지않고 잘 챙기셨네요
    소소해도 챙길건 챙겨야죠
  • 아침햇살77
      일거양득입니다. 
    운동 후 포인트 포인트 받기 .. 
  • 쩡♡
    걷기 운동 후 출첵 포인트 적립 잘하셨네요.
    내일도 화이팅 하시고 편안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