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볶음탕 ~

토종닭으로 닭볶음탕 만들었어요 

쫄깃한 식감이 좋아요 

토종이라 닭도 크네요~~

닭볶음탕 ~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토종닭으로 더 쫄깃쫄깃한 맛있는 닭볶음탕으로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 아침햇살77
    맛있어보입니다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토종은 1.2키로 이상 하더라구요
    식감이 남달라서 더 맛있겠어요.. 저녁 든든하게 드셨네요
  • 쩡♡
    토종닭 크고 쫄깃해보이네요.감자 듬뿍 칼칼하게 잘 만드셨네요.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쫄깃한 토종닭이 맛나네요 
    잘 먹었어요 
  • 워니s
    감자도 넣어 닭볶음탕
    맛있게 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포근한 감자가 맛나네요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