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말 출근했어요ㅜ

출근하면서 빽다방 아아 픽업해왔어요

너무 덥게 느껴지는 아침이라

시원하게 한잔하며 화이팅해볼게요 ㅎ아이스 아메리카노아이스 아메리카노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출근해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카페인 충전하고 활기차게 시작하셨네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아아네요
    시원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주말 출근하셨군요
     비오기 전이라 후덥지근하더라구요.. 시원하게 한잔 드시고 힘내세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비오고나도 습도땜에 덥네요
    시원한 한주 보내세요 
  • 한소래미
    주말에도 일하시는군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주말도 일하고 오늘도 일하고~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 딸2맘
    시원한 커피 좋아요 더운날엔 시원한 음료가 최고네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시원한 커피는 오늘 아침도 좋네요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 쩡♡
    오늘 출근하셨나봐요.시원한 커피 한 잔 하며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줄리아언니
    작성자
    감사합니다.
    아침에 너무 더웠던거 같아요
    시원한 커피가 너무 감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