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프리카

노랑 빨강 파프리카 먹었습니다
생파프리카 아삭하고 달큰한 맛도 있습니다
칼로리 부담도 없어 좋습니다

 

파프리카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색깔별로 영양 가득하네요 
    맛과 영양 가득히 담아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프리카 잘 챙기셨어요 
    생으로 먹어도 맛이 좋아요
  • 동그라미1
    노랑과 빨강 파프리카는 색감도 예쁘고 영양도 풍부하죠.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겠어요.
  • 어트지니요
    파프리카 너무 좋아해요
    아삭하니 맛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구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아삭한 파프리카 드셨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파프리카는 비타민 듬뿍이라 과일보다 더 좋아요
    맛있게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파프리카 빨강 노랑 
    파란색을 더했어면 신호등색인데
    ㅋㅋㅋ 
    아삭아삭 맛나죠 
    잘드셔요
  • 쩡♡
    달달하고 아삭한 파프리카로 간식 잘 챙기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